본문 바로가기

린네의 일상(日常)

린네 근황

요즘 매드무비 합작을 준비하느라 블로그에 포스팅을 못하고 있어요. 물론 제가 제작에 참여하는건 아니지만 제가 팀의 리더(어쩌다보니...중얼중얼)이다보니 생각보다 처리할게 많더군요. 더군다나 팀원분들의 많은 반발에도 불구하고 제가 RM팀과 팀배틀을 강행처리하다보니 조금 더 바빠진거 같아요...ㅇㅅㅇ

제가 소속된 팀은 IS (Identity Sensation) 이라는 만들어진지 얼마안된 신생팀이고 RM(rhythmical motion)은 그 유명한 듀엣님이 계시는 탄탄한 팀입니다. 뭐, 게임이 안되겠지만 그래도 재미삼아 제가 배틀을 신청해버렸습니다. 매드무비 공개일은 26일(일요일)날 할 예정입니다. 물론, 제 블로그에도 올려드리겠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려요. (울팀 기대는 하지말라능...)

* 듀엣님의 작품↓


물론, RM팀 듀엣님의 파트의 퀄리티가 이정도가 아니라는 얘길 들었기 때문에 그나마 안심입니다. ㅇㅅㅇ..


V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