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네의 일상(日常)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어느새 한 해가 다가고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네요!
올해 많은 일이 있었지만  저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많은 이웃분들이 생긴게 아닐까 합니다. 항상 부족한 린네이지만 이웃분들이 있었기에 힘을 낼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부디 내년에는 즐거운 일만 가득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By. Rinne


노래: Plus-Tech Squeeze Box - Dough-Nuts Town's Map
출처: http://www.nicovideo.jp/watch/sm9174844

올 한 해를 되돌아보면 많은 애니메이션이 나왔었습니다. 초반에 예상치 못한 스토리로 우리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던 1분기 최고의 애니메이션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그리고 2분기에는 우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줬던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또 우리들을 물리학 공부를 하게 만든 2~3분기 애니 '슈타인즈 게이트' 마지막으로 4분기에는 우리들에게 친구가 없는 서러움을 느끼게 해준(?) '나는 친구가 적다', "도대체 이 퀄리티는 어떻게 만들어 내는 거야!?" 하며 감탄을 하게 만드는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를 보여준 '페이트 제로' 가 생각납니다. 저는 각각 분기별로 감명깊에 본 애니들을 쭈욱 한번 나열해 봤는데요. 여러분들은 올 한 해 수 많은 애니메이션 중 어떤 애니메이션이 가장 기억이 남나요!? 저는 올 해 초반부터 충격적인 스토리로 우리들을 들었다 놨다 했던 '마도카 마기카'가 가장기억에 남네요.

ps. 외로운 링네는 방에서 둘둘 김밥말이 놀이중이랍니다. 재밌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