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블로그 포스팅 계획


블로그의 주요 포스팅을 다양하게 늘려볼까 생각중입니다. 애니메이션 리뷰와,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전문적으로 늘려보려고 요즘 고민중입니다. 일단, 리뷰부분은 애니메이션의 전체적인 부분을 아우르는 리뷰와 애니메이션 한화 한화 하는 리뷰를 할까 생각중입니다. 근데 애니메이션 한화 한화 하는 리뷰는 어떻게 할까 고민중 입니다. 아무래도 한다고하면 프리시스님과 같은 리뷰를 하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세계의 다양한 문화 이야기는 중국의 차 문화의 발달 배경, IT 클러스트, 캐나다 여행시 왜 두통약이 필수인가?, 아프리카의 분쟁의 원인, 자유무역 FTA와 WTO의 차이점, 남미가 인종차별이 없는 이유, 툰드라의 이상한 자연현상, UN이 인구학 박사를 많이 채용하는 이유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해볼려고 생각중입니다. 지금, 어느정도 주제를 많이 잡아 놓고 있는데...과연 다 쓸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아는거라곤 이런것 밖에 없으니 이런류의 글밖엔 못쓰겠네요 ㅎㅎ)

저도 여러분들에게 "씨디맨"님과 같은 양질의 글을 전해 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글의 주제는 다르지만 씨디맨님은 제가 예전부터 존경하는 블로거님이어서 지금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ㅎㅎ
글쓰는 재주는 없지만 한 번 최선을 다해서 양질의 글을 여러분께 제공 할 수 있었으면 좋겟네요 ㅎㅎ
앞으로도 발전하는 린네가 되겠습니다!!!

ps. 그리고 조만간 스킨과 블로그의 이름을 바꾸겠습니다.
블로그 이름은 '린네 도서관'을 생각하고 있어요! 다양한 지식을 전하는 블로그가 되고 싶어서 이렇게 정했습니다. 스킨은 지난번에 멜로딩님 스킨을 만들때 도와주셨던 나즈나님을 좀 부려먹을까 합니다!(?) 지금 스킨은 느려터져서 좀 그렇고 하나 만들어 볼려고 합니다. ㅎㅎ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린네 군입대 합니다  (33) 2012.04.14
'자막 만드는법' 게시물을 수정하였습니다.  (19) 2012.01.10
잠시 포스팅 활동을 쉬겠습니다.  (15) 2011.08.13
블로그 수익금 내역  (29) 2011.04.23
린네의 블로그 채팅방!!  (0) 2011.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