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블로그 수익금 내역

에드젯


판도라tv


현재 이게 저의 블로그 수익금입니다~

돈을 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돈이 안모이네요~

뭐, 물론 옆에 공지사항에 적어 놨듯이 저는 블로그 수익금 전액을

모두 불우이웃이나 불치병환자의 치료를 위해 기부할 예정입니다~

이런 푼돈 모아서 쓰자니 좀 그렇잖아요~!??

그래서 차라리 좋은 곳에 쓰면 좋겠다~ 하고 처음부터 계획하고 블로그에 광고를 달았던겁니다

(판도라tv는 뭐 쓰다보니 돈이 모이드라고요 ㅎㅎ)

하지만...판도라 tv는 환전이 제대로 될까 걱정이에요~


제가...매드무비 동영상을 판도라tv에서 많이 짤렸거든요....

위에 사진에 있듯이 환전 거부기준1. "저작권 보호 요청 목록"에 해당되는 영상이 있을 경우

왠지 찔리는 영상이 좀 있네요~ (뭐, 직접적인 영상이 아닌 전부 매드무비 뿐이지만...좀 찔리네요;;)
이 외에도 네이버블로그에서 콩을 모으는데 게이버가 요즘따라 콩을 안줘요... (빌어먹을 게이버...)


기부방법은 제가 환전을 한후 전액 콩으로 바꿔서 기부를 할 생각이에요~

추후 기부할곳은 제가 몇몇 괜찮은곳을 추려서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니~

같이 기부에 참여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제 네이버 블로그에서 콩을 저금해주세요~^^

ps. 판도라 동영상 짤린 내역....


대충 짤린 영상 목록을 따지자면 엄청 많지만...일단 1페이지만....

참고로 쪽지하나당 영상 1개가 아닙니다...2~3개일때도.....
난 나쁜짓을 하는게 아닌데...맨날..

(영어로 온 쪽지는 제가 해외로 국적선택을 해서 올린건데...그렇게 올려도 짤리더라구요...에휴;;

그래서 요즘엔 판도라에 동영상을 올릴땐 제목을 제대로 안적어서 올립니다 ㅋㅋㅋㅋㅋ)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포스팅 계획  (24) 2011.11.07
잠시 포스팅 활동을 쉬겠습니다.  (15) 2011.08.13
린네의 블로그 채팅방!!  (0) 2011.02.26
제가 판도라를 쓰는이유~!!  (2) 2011.01.30
MAD무비란?? MAD와 AMV의 차이점??  (0) 2010.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