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린네 군입대 합니다


김광석 - 이등병의 편지




4월 16일 월요일 해군교육사령부에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말씀을 안드린 이유는 남자답게 다녀오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이웃분들께서는 절 어떻게 생각하셨을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여러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얘기를 할때는 정말 즐거웠었습니다. 군대를 다녀왔을때 절 기억하시는분과 기억을 못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다녀와서도 지금까지와 같이 즐겁게 지냈으면 좋겠군요.


제가 우리나라의 영해를 잘 수호하겠으니 여러분들은 발 뻗고 편히 주무세요!!

그럼 잘 다녀오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몸 건강히 잘 지내세요~!! ㅎㅎ


ps. 곧 이웃인 앙겔님도 해병대에 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러분 앙겔님께 격려의 한마디를 해주세요!! ㅋㅋ

아 그리구 결국엔 '쥬어'님에게 링네 모에화 마린룩ver.을 못뜯어 냈네요...ㅇㅅㅇ;;

이걸 못 뜯어냈다는게 군대 가기전 가장큰 아쉬운 점이네요 ㅋㅋㅋ